티스토리 뷰


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고 긴장을 푸는 요령



스트레스를 받는 기간 동안, 긴장을 풀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.


스트레스는 자신을 무감각하게 만들고 자신을 고립시키고 싶게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다.


심호흡, 요가, 명상은 마음을 맑게 하고 몸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일상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실행할 수 있는 훌륭한 스트레스 퇴치 팁에 대해 읽어보십시오.




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음악을 들어라.


음악은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
음악만 들어도 스트레스를 줄이고 차분해질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된 연구결과도 있다.


이런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음악의 종류는 사람마다 다르므로,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종류를 찾아라.




당신의 문제에 대해 쓰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스트레스의 근원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다면, 글쓰기는 그런 종류의 안도감을 얻는 차선책이다.


스트레스 일지를 보관하면 나중에 출품작을 보고 과거의 스트레스 상황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볼 수 있다.




스트레스를 다루는 기술을 배우기 전에 불안감을 유발하는 요인을 파악하십시오.


곰곰이 생각해본 후에, 여러분은 스트레스의 근원이 쉽게 해결된 문제나 큰 노력 없이 제거할 수 있는 문제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.


네 인생이 바뀔 거야!



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서, 여러분이 지금 그것을 어떻게 다루는지 잘 이성적으로 보아라, 그러면 여러분은 개선을 할 수 있을 것이다.


그것은 몇 주 동안 어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들이 일어나는지, 그리고 그 상황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이 무엇인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 무엇을 했는지, 그리고 그 반응이 건강한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 여러분의 일기를 주의 깊게 살펴보라.


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잘 다루지 않는다면, 여러분은 전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대처 기술을 배울 수 있다.




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몸을 빠르게 스캔해 긴장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.


공격 중에 이빨, 등 또는 어깨를 꽉 쥐어도 좋다.


신체의 일부가 조여지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리면 의식적으로 신체의 그 부분을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킨다.


그렇게 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.




당신은 미소를 지음으로써 스트레스를 쉽게 줄일 수 있다.


긴장을 풀고 재미있게 놀 때 미소를 통해 보여주지만 이유 없이 미소 속으로 빠져드는 단순한 행동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.


다음에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처하고 그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드는지 알아차릴 때 미소를 짓도록 해보라.


스트레스를 받을 때 웃는 기술을 익혔을 때,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오는 부정적인 영향을 물리치는 길을 잘 갈 것이다.




문제를 붙잡고 연연하지 말고 스트레스를 풀어라.


놀랍게도,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의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을 때에도 변화에 저항한다.


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삶을 향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, 여러분은 변화를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.


비록 당신의 예전 방식을 바꾸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, 통제력을 확립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부추길 수 있다.




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견뎌야 한다면, 가끔 멈추고 깊게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.


여러 연구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천천히 심호흡을 몇 번 하면 신경이 진정되고 불안과 좌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.




스트레스를 이기는 것을 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.


인생의 부정적인 면에 연연하지 마라.


스트레스를 잘 이겨내고 긍정적으로 생각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없애라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